다음과 같이 2018 8월 월례회를 공지합니다.


QTR : 2018 08 12 1800KST (1400KST부터 페디션 준비물 점검 및 WAE DX CONTEST 참관)

QTH : 담양 CLUB House


첨부된 내용 확인하시고 부족한 부분의 아이디어를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이번 주말에 WAE CONTEST CW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유럽을 싹쓸이...


IPPXSqqCt6dY3nJkyW6BGJTNlZmY2lzkztbA5mDJboGYimDIzMzNbSIYWTJmZmZmZmc0nzkyZLVDOTJmZmZlNjx9AYWZmZmZm1gcHU2ZmZmZmZn1wMGVmZmZmZtYHB1NmZmZmZmZ9cDBlZmZmZmbWBwdTZmZmZmZmfXAwZWZmZmZm1rOi+P8BgE6s9jQhMl0AAAAASUVORK5CYII=



광주DX클럽 20188월 정기회의

일 시

2018812() 오후 18(예정)

장 소

GDXC CLUB HOUSE

 

- 실시사항 -

1. 임원진이 추진하고자 하는 일로 인하여 오해가 발생하여 한동안 홈페이지가 뜨거웠습니다. 죄송합니다.

2. 총무의 불찰로 인하여 DS4FAG om이 계속 회원유지가 되고있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여 해프닝이 생겼었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옵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3. 페디션 안테나 점검을 위한 번개가 714일 토요일 클럽에서 있었습니다.

4. 페지션 장소 답사를 회장님, BGR, BPL 세 분이 다녀오셨습니다. 회장님은 무리하셨는지 며칠간 병원신세를 지시고 이제 회복하셨습니다. 제가 갔어야하는데 연로하신 회장님 고생시켰습니다. 죄송합니다.

5. 추성훈이 광고하는 냉장고티셔츠로 준비하였습니다.

6. 연맹 홈페이지 및 QRZ.comGDXC 추자도 Pedition 공지를 하였습니다.

6. AOW, RBR, CGB 회원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분간 HAM CLUB활동을 쉬신다고 하였습니다.

 

- 예정사항 -

1. 회칙의 개정

- GDXC 가입은 본인의 의사를 표현한 후 3개월 연속 참석에 의하여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 회칙에 의하면 기존 회원들의 동의여부가 추가되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 장기간의 해외출타 또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한 휴회제도를 만들면 어떨까요? 탈퇴를 어렵게 하고 대신 휴회로 하여 언제든지 편한 마음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 또한 현재 탈퇴는 본인의 의사에 의하여 본 회를 탈퇴할 수 있다로 되어있는데 우리가 우리 클럽을 너무 쉽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탈퇴도 입회와 마찬가지로 타당한 이유와 함께 탈퇴신청서를 제출하고 그 내용에 대하여 회원들의 동의가 있을 때 가능하게 한다든지 평생 어떠한 경우에도 다시는 GDXC에 못 들어오게 한다든지 하여 탈퇴를 맘대로 하지 못하는 방안을 제안해봅니다.

 

2. 페디션 준비상황

- 안테나 및 리그 등 필요한 물품의 준비(담당 및 동원 계획 수립)

· 플래카드, 스티커 준비

· 허브 준비

· 커피, 안주거리, 주전부리 등 먹을 것 준비

·

·

 

- 운용 계획(약간 복잡하지만 운용계획을 작성하였으니 꼭 지켜주시고 만약 지정된 시간에 운용을 못하실 경우 2시간 1 블록 당 10,000원 정도의 페널티를 건의합니다.)

 

- 출발시간 및 장소의 결정

· 15일 승용차 2( , ), 트럭 1(CEL,도선) : 만날 장소( ) 시간( )

· 16일 승용차 1( ) : 만날 장소( ) 시간( )

 

- 페디션 중 테마를 모집합니다.

· 클럽 단합을 위한 토론회

· FT-8 MODE pedition mode 시연 및 운영

 

-

-

-

-

 

 


참 석 회 원

참 고 사 항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