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27일 09:00 ~ 10월 29일 09:00까지 진행되는 CQ WW DX SSB CONTEST에 GDXC가 참여합니다.


모든 회원님들은 OP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카카오톡에서 진행중인 참여 시간표에 투표해주시고 잠깐이라도 참여해주시는 애정을 기대합니다.


어떠한 시간대에 몇 분이 계실 지 모르기 때문에 교신을 안하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라면도 끓이시고 밥도 하시고 막걸리도 드시면서 OP CHANGE 하시면서 교신을 하는 즐거운 야유회같은 시간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특히 무료한 시간을 위하여 고스톱 등등.. 환영합니다.


저희 클럽에서 공식적으로 참여하는 컨테스트 2회 중 1회이기 때문에 식사 및 부식 등은 클럽에서 제공합니다만 다양한 안주나 특식 등을 후원하시는 것은 언제든지 환영이라는 것 잘 아시지요?


혹시 GDXC 회원이 아닌 분들도 관심 있으신 분은 어떤 분이든 찾아오시는 것 환영합니다.

다만 OP로는 등록되어있지 않습니다만 견학은 대 환영입니다.


그럼 많은 분들이 북적대는 저희 클럽이 되기 희망하며 방문을 희망하시는 경우는 전라남도 담양군 대전면 평장동길 57-35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HL4CYG회장님, HL4CBI총무, DS4BGR재무님, HL4CEL 전총무님을 비롯하여 어떠한 분께 전화드려도 안내가 가능한 관계로 연락 주셔요..


총무는 딴데가서 놀다가 28일 저녁에 동참하겠습니다.


다음의 링크를 참고하셔서 컨테스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cqww.com/rules.htm


P.S. D73G추자도 페디션 QSL카드는 제작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만 이번 컨테스트 이후 D73G 일반 QSL도 제작해야할 듯 합니다. 따라서 이번 기회에 QSL CARD를 만들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일찌감치 찜해주셔야 확보가 가능하답니다. 현재  DS4FMG, HL4CBI가 찜 대기중입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