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English
日本語
GDXC
Standard QSO
커뮤니티
Photo
Expedition
Link
GDXC Shop
GDXC
Home
About GDXC
History
CW practice
Silent Key
Standard QSO
CW
English
Japanese
커뮤니티
DX정보
알림방
사랑방
자료실
ON-AIR & QSL
Donation
Q&A
Cluster
Photo
GDXC 사진
QSL Card
일반사진방
Expedition
Expedition
Log Search
Link
Link
GDXC Shop
QSL Box Shop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 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DX정보
알림방
사랑방
자료실
ON-AIR & QSL
Donation
Q&A
Cluster
Solar Data/Propagation
글 수
2,463
회원 가입
로그인
귀뚜라미
HL4CGB
http://dx.or.kr/xe/index.php?document_srl=4330
2006.09.06
01:53:01 (*.205.29.34)
1229
절기는 속일수 없는가 봅니다.
가을의 대명사 곤충 , 귀뚜라미가 울어 댑니다.
올 가을에는 좋은일 없을까요?
이 게시물을...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51
[2006 09 14 목]제가 근무하는 환경.
DS4EOI
2006-09-14
1110
350
[2006 09 13 수] 좋은 저녁시간 되십시요.
DS4EOI
2006-09-13
1125
349
EU-053
HL4CEL
2006-09-12
1141
348
새로운 한 주일
2
HL4CEL
2006-09-11
1524
347
비가 올려나 봅니다.
2
HL4CEL
2006-09-09
1170
346
청명한 가을 하늘..
HL4CEL
2006-09-07
1327
귀뚜라미
HL4CGB
2006-09-06
1229
344
활기찬 하루....
1
HL4CEL
2006-09-05
1546
343
시험 잘 보셨습니까
1
DS4BGR
2006-09-04
1169
342
[2006 09 03]오늘 시험 보시는 회원님들 좋은 소식.
2
DS4EOI
2006-09-03
1378
341
[2006 09 02]오늘 스케줄 교신 할 수 있습니다.
1
DS4EOI
2006-09-02
1398
340
내일이면 9월 입니다.
1
HL4CGB
2006-08-31
1468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181
끝 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