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5년에 MACEDONIA(Z3)에서 만났던 OM들....
그리이스와 국경지대에 있는, 인구 2-3만정도의 소도시 Gevgelija입니다.
Z3는 인구250만 전남북크기인데, QSL BURO가 이곳에 있었습니다.
사무실에는 또한 샤크가 갖춰있어서 수시로 멤버들이 QSO하고 있었습니다.
1개월 동안 주3-4일 정도 만나서 친분을 쌓았습니다.
자기 동네에 외지에서 HAM이 방문한 적이 없었데요.
그나라의 토속주가 50도인데, 날마다 많이 마셨습니다. HL4CEL님 언제 가서 평정하시지요. 저는 많이 당했지만...
머리 희긋한분이 Z33A(ANDONOV) 구 유고군 통신장교출신으로 기술력이 뛰어나 보였습니다. Z33AA의 아버지이기도 한데, 저를 많이 챙겨 주었읍니다
그중에서도 G.P 스텍어레이, 리리어앰프 자작등 많은 것을 보고 배웠읍니다.
콘테스트 로그를 봤더니만, 분당 5-6QSO 훌륭한 기술자? 더라고요..
Z33AA, 아프리카로 페디션 다녀온 경험도 있고 EME 대해서 깨달음을 준 분입니다.
동구 유럽에서는 다른 나라와 40M나 6M BAND에서 교신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인접국가 불가리아 러시아등과는 일상적인 대화는 50% 비슷하다고 하네요.
요즈음은 인터넷 연결해서 쓰는 SKYPE로 자주 만나고 있습니다.
사진은 레스토랑에서 술마시기 전에..술값은 6명이 4시간정도 마셨는데, 한화3만원 제가 확실히 쏘았습니다.
좌로부터
NICOLA,Z33A,,Z33AA,Z32?,Z32AF
아래는
KOJUBER 란 곳으로(Z32AF별장)국립공원지역 인데, ASIA방향으로 ANT 설치하고 테스트중.
(40M GP 3개 어레이)
향후 한번 야자수 밑에서 여러 OM님들과 함께 QSO PARTY를 하고 싶군요..
CEL님은 (체력=주력) 인가요?
감히 도전 하면 안될까요????? 저도 예전에는 좋은 시절이 있었는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