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광주DX클럽입니다.
현재 광주DX클럽에서는 국내 클럽으로는 유일하게 AR-cluste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DX를 하시는 분들은 AR-Cluster의 유용성에 대하여 잘 아실겁니다.
여러분이 교신하기 원하는 국이 on air 상에 있을 때 spot창에 올라오는 것을 확인하여
교신할 수 있는 기회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클러스터 내에서 국내 DXer들끼리 채팅을 통하여 친밀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무선도 정보력 싸움입니다.

또한, 광주DX클럽에서는 AR-Cluster 뿐만 아니라 각종 프로그램등 자료에 대한 사용설명서, 아마추어무선에 대한 각종 유용한 정보 등을 수시로 자료실에 제공하여 많은 DXer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자료제공을 하고 있는 광주DX클럽 회원들은 각자의 시간을 쪼개 자료를 생성/편집을 하고 게시하며 이러한 것들은 오로지 봉사정신 및 순수한 아마추어 정신에 입각한 것입니다.

그러나, 불가피하게 AR-Cluster 등을 운용하기 위하여는 고정IP회선사용료 및 주기적인 서버교체 등 많은 비용이 수반됩니다.

지금까지 GDXC 와 일부 HAM의 기부로 운용되었으나 올라가는 비용을 충당하기에는
모자람이 있습니다.
하여 자유롭게 여러분의 기부를 받고자 합니다.

기부를 하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 계좌번호로 입금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503938-02-366683 우체국 : 모상철

기부하실 분은 입금시 콜싸인 또는 성명을 적어주시면 기부자명단에 올리도록 하겠으며
매년 GDXC에서 실행하는 IOTA Expedition 후 QSL 카드를 Direct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기부금은 안정적인 AR-Cluster 운영과 보다 나은 정보제공에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주DX클럽 드림